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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안내

• 신청절차

대관상담>신청서접수>허가여부통지>사용료납부>시설사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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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상담 - 시설관리팀으로 방문이나 전화로 대관 상담합니다.
- 시설관리팀(051-361-6685)
신청서접수 - 시설사용신청서(공지사항에서 다운) 작성하여 방문이나 팩스로 신청 접수 합니다.
- FAX 051-361-2289 (전화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.)
- 팩스 신청 후 접수확인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- 신청서 구비서류(시설사용 신청서 1부, 시설사용 준수사항 1부)
허가여부통지 - 신청접수 2일 이내에 사용허가와 함께 유선상으로 통지합니다.
(사용료 통지 포함);
시설사용료납부 - 신청허가 통보 후 1주일 내에 시설사용료를 전액납부 하여야 합니다.
- 공연장 대관료 : 1회(2시간) 200,000원(연습시간도 대관료에 산정됩니다)
◎ 기준시간 초과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계산하고, 초과 1시간마다 기준금액의 50%를 부과합니다.
◎ 토요일·공휴일은 해당 기준금액의 30%를 가산합니다.

※ 시설사용 취소 신청시 부산광역시 청소년시설 운영 조례 이용료의 반환기준(제7조 관련)에 따릅니다.
반환사유 반환금액
○부산광역시 또는 시설의 사정으로 이용이 어렵게 된 경우
○천재지변이나 그 밖의 불가항력적 사유로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
이용개시일 이전 ○ 납부한 이용료 전액
이용개시일 이후 ○ 납부한 이용료를 일할 계산하여 이용하지 못한 일수에 해당하는 금액
○시설이용자의 사정으로 반환을 요청하는 경우 숙박 외 이용개시일 이전 ○ 납부한 이용료에서 10퍼센트를 공제한 금액
이용개시일 이후 ○ 납부한 이용료의 10퍼센트와 납부한 이용료를 일할 계산하여 이용한 일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각각 공제한 금액
시설사용 - 시설사용 허가 통지 후 시설사용료 전액을 납부하고 시설사용허가일에 시설을 사용합니다.